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토스트기 추천 제품을 소개합니다. 저도 종종 집에서 식빵 구워먹는데요, 토스트기를 이용하면 바삭바삭하니 좋더라구요.
요즘엔 가성비 좋은 토스트기도 참 많이 나왔는데요, 특별히 이번에는 평점 만점을 혹은 거의 만점을 받은 제품들 위주로 가져와봤습니다. 한번 비교해보실까요?^^
토스트기 추천 BEST
제품 상세보기
- 온도조절이 무려 8단계로 가능해 내 취향에 적합하도록 빵을 구울 수 있다는 게 최대 강점인 제품입니다.
- 따라서 얇은 빵의 경우에는 탈 염려가 없으며 크기가 제각각이라도 넓은 투입구 덕분에 무난하게 구울 수 있습니다. 일부 영역만 집중적으로 구워지는게 아닌 전체적으로 골고루 구워지는 기기입니다.
- 냉동해 보관해놨던 빵도 마치 갓 한 빵처럼 해동과 동시에 구울 수 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구워지는 상태를 보면서 이제 중지해도 될 것 같다고 판단이 들 땐 굽기를 중단할 수도 있습니다.
- 빵을 굽고 나서 떨어진 부스러기도 받침대가 있어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토스트기 추천 제품입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빵 입구가 넓어서 편하네요. 8단계 조절 시스템이 있어서 내 취향에 맞게 맞춤형으로 구울 수도 있구요. 냉장고 속에 있던 눅눅한 빵도 바삭바삭하게 구워지네요!
- 후기 2. 가격도 저렴하고 작동법도 어렵지 않아서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느꼈어요. 부스러기도 문제없고 덮개까지 있는데 더 이상 뭘 바라겠나요. 많이 파세요!!
2. 테팔 솔레이 스타일리시
고객 평가
- 평점: 5.0/5.0
- 후기 건수: 3,122건
제품 특징
- 단지 빵굽는 기계가 아닌 인테리어 상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전체 외관은 화이트 바디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빵 투입구가 훨씬 넓어져 두꺼운 빵을 넣기도 좋습니다.
- 허니브레드를 만들어 먹기 위한 빵을 굽기에도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네요.
- 빵의 두께에 관계없이 빵을 넣으면 빵이 기울어지거나 삐뚤어지지 않도록 고정해줍니다. 덕분에 빵이 열선에 닿아 타버리거나 하는 일이 결코 없습니다. 그래서 균일하고 노릇노릇하게 구워질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굽기 모드 덕분에 빵의 특성에 맞는 방식으로 구울 수 있습니다. 뚜껑도 스테인리스 재질로 되어 있어 깔끔합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그동안 에어프라이어로 빵을 구웠기에 토스터기는 별로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 왔었습니다. 그치만 에어프라이어는 빵을 고정하기가 쉽지 않아서 번거로웠어요. 구워보니 탄내도 안나고 바게트 빵처럼 작은 빵도 굽기가 수월하네요.
- 후기 2. 코드선을 별도로 꼽아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깔끔하네요. 바삭바삭하니 맛있게 잘 구워졌어요.
- 모던한 디자인의 독일 브랜드 제품으로 감성을 충만하게 해 줄 제품입니다. 쉽고 편리한 조작으로 내가 가지고 있는 요리 실력의 2배 이상을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 마치 갓 만든 빵처럼 겉바속촉을 실현하는 굽기 성능을 보여줍니다. 장소에 상관없이 거부감이 없는 화이트 바디로 깔끔함을 상징하며, 은은한 베이지 색감을 추가해 화사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 꼭 사각형의 식빵이 아니더라도 빵 받침대가 내장되어 있어 다양한 형태의 빵을 구울 수 있습니다. 크로와상이나 생지도 토스터기로 구워보는 혁신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활용도가 높아 인기를 얻고 있는 요소이기도 합니다.
- 취향에 따라서 빵에 바삭함을 더할 수도 있고 푹신푹신한 식감을 살릴 수도 있습니다. 다이얼로 조절하는 6단계 강도의 굽기 모드 덕분에 나에게 최적화된 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사무실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디자인도 가격에 비해 럭셔리 하고, 잘 구워져서 만족합니다. 뚜껑이 투입구를 완전히 덮어줘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네요.
- 후기 2. 레버를 돌리면 빵 받침대가 올라가는데 활용도가 높더라구요. 심지어 달콤푹신한 머핀까지 구울 수 있네요. 바닥에 빵가루 받는 트레이도 있어서 다 구워먹고 트레이만 쓱 빼서 버리고 물로 헹궈주면 되더라구요.
- 직관적인 다이얼 버튼으로 손쉽게 굽기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숫자가 쓰여있어서 보다 쉽게 인식할 수 있죠.
- 푹신한 식감은 유지한 채 조금 따뜻하게 빵을 즐기시려면 1~2단계로도 충분합니다. 3~5단계에서는 겉바속촉, 6~7단계에서는 과자 같은 바삭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모드를 설정하고 빵을 투입할 때 사용하는 손잡이도 편리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내려주면 되는데요, 굽기가 완료 된 후 자동적으로 다시 원상복귀 됩니다. 빵을 넣는 입구 역시 3.8cm에 이르는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두꺼운 빵도 문제 없습니다.
- 별도의 먼지커버 덕분에 토스터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덮어놓으면 외부의 먼지와 이물질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홈플래닛 토스터기는 사이즈는 작지만 빵이 만족스럽게 잘 구워져요. 식빵 종류에 따라서 맞는 온도를 조금씩 달리하시면 태우지 않고 바삭바삭한 빵을 즐길 수 있어요.
- 후기 2. 가격대비 만족해요. 2단계로 구워주면 식빵이 타지도 않고 적당히 노릇노릇해집니다. 그리고 제품 색상이 하얀색이라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 빠르고 간단하며, 완벽한 굽기 기능으로 바쁠때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아침에 밥을 챙겨먹기 어렵고, 샌드위치나 식빵 등을 자주 드시는 분들께는 매우 실용적인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무려 4개의 빵을 동시에 구울 수 있어, 아침식사 대용식을 준비하기에도 좋습니다.
- 베이글, 데움, 해동 버튼이 있어 빵의 상태에 적합하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양 측 2개의 투입구식 서로 다른 굽기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 취향이 다양한 가족들도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각각의 투입구를 막아주는 먼지방지 뚜껑도 제공되기 때문에, 보다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빵을 구울때도 청결함을 믿고 드실 수 있습니다. 받침대 역시 분리세척이 가능하여 빵 부스러기를 해결하기에 편리한 구조입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지금까지는 2구 토스터기를 썼는데, 가족이 많다보니 번거로움에 4구로 다시 구매했어요. 확실히 돈값은 하네요. 뒷면 하단에 부스러기 트레이가 있어 청소도 쉽습니다.
- 후기 2. 사실은 예뻐서 샀어요. 바쁜 아침시간에 이걸로 식빵에 잼 구워먹으면 든든해요. 신랑도 잘 샀다고 하네요. 디자인 보고 샀는데 기능도 좋아서 덤을 얻은 기분?!
- 따로 카페에 방문하지 않아도 카페에서 먹는 빵을 먹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꼭 필요한 기능은 모두 탑재했지만, 편의성은 보다 높였습니다.
- 넓은 입구와 폭넓은 온도 조절 다이얼 버튼이 있어 카페에서도 맞출 수 없는 나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식었던 빵을 데울 수 있는 받침대도 있습니다. 꼭 빵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음식을 데우기에 좋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기 번거로우신 분들도 많이 애용하는 기능이라고 합니다. 갓 구워 내놓은 빵처럼 생생한 식감이 살아있는 빵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빵을 굽는 도중 적당할 때 취소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디테일한 빵 굽기가 가능합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처음 제품 받자마자 오? 이거 괜찮은데?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렴하고 데우는 기능까지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 후기 2. 저렴한 걸로 사서 잘못샀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다른 제품들처럼 굽는 단계도 나누어져 있고 빵도 바삭하게 구워져요.
- 진정한 힐링이 이런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제품입니다. 바쁜 업무, 집안일 도중 출출할 때 신속하게 바삭바삭한 간식을 만들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빵을 전체적으로 골고루 구워줍니다. 썩을까봐 냉동고에 보관했던 빵도 부드럽게 해동시켜 구워줍니다.
- 토스터기의 외관은 고품질의 스틸 재질을 사용해 만들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했습니다.
- 빵이 다 구워지면 리프트 레버가 자동으로 올라와 빵을 꺼내기 쉽게 해 줍니다.
제품 후기
- 후기 1. 뚜껑이 스텐이네요. 예전에는 빵 굽고나면 식을때까지 기다렸는데 이제 그럴필요가 없네요. 버터로 후라이팬에 굽는거보다 이걸로 굽는게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요.
- 후기 2. 빵 투입구도 넓고 식빵도 노릇노릇 잘 구워지네요. 사실 토스터기가 잘만 구워지면 되죠. 이상없이 잘 작동합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