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한 태블릿 거치대 추천 TOP 7 소개합니다!!
태블릿 거치대 추천 BEST
제품 상세보기
- 길고 부드러운 관절의 움직임으로 태블릿을 좀 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거치대입니다. 삶의 질을 보다 윤택하게 해 줄 수 있는데요, 침대에 누워서 항상 번거로웠던 손을 자유롭게 해방시켜 줍니다.
- 간단히 높이 조절과 위치 조절을 통해서 내 눈높이에 맞도록 지탱해줍니다.
- 관절이 이처럼 유연할 수 있는 이유는 4단 관절 형태를 이용했기 때문입니다. 각도를 내가 맞는 위치까지 조절한 후 각 관절에 달려있는 레버를 돌려주면 쉽게 고정도 됩니다. 소파에서 누워서 편하게 영화시청은 물론이고 유튜브 등 각종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태블릿PC 용이지만, 다양한 기기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홀더의 가로 길이가 약 20cm에 달하기 때문에, 어떤 기기라도 지지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태블릿이 거치되는 받침대 중앙에는 충전기 등을 꽂을 수 있는 홀이 있습니다.
- 그래서 고정을 풀고 충전기나 이어폰 단자를 끼울 필요가 없습니다. 거치대에 장착한 상태로 충전케이블을 꽂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 높이도 폭넓게 조절이 가능하면서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연결봉과 하단의 받침대 덕분에 흔들림 없이 거치할 수 있습니다. 받침대 역시 사각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도의 안전성을 발휘합니다. 거치대를 사용하던 도중 기울거나 거치해놓은 태블릿이 떨어지거나 하는 상황이 없을 것입니다.
- 간편한 설치 및 조립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연결봉은 단지 시계방향으로 돌려서 연결시킬 수 있고, 연결봉과 지지대, 지지대 끝에 홀더만 결합하면 됩니다.
- 태블릿 거치대로써 필요한 5박자를 모두 갖춘 초 가성비 거치대. 다양한 제품 기종에 사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튼튼함과 단단한 고정력으로 세상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클립부가 최대 23cm까지 넓어지기 때문에, 태블릿은 물론 조금 화면이 큰 스마트폰까지 폭넓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Callia 거치대는 왜 고객이 거치대를 사용하는지, 거치대는 어떠해야 하는지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 당연히 좀 더 편안한 자세에서도 태블릿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거치대를 사용하지만, 나아가 태블릿이 떨어지거나 기스가 나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태블릿이 직접 닿는 헤드부도 실리콘 패드 소재를 사용하여 기기가 알게 모르게 손상되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 홀더만 넓어진 것이 아닙니다. 하단 지지대 쪽의 고정부도 훨씬 넓어졌습니다. 이 두께의 한계 때문에, 어떤 가구에는 고정을 시키지 못하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Callia 는 이런 고민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2배 이상 넓어졌습니다.
- 디자인까지 고민한 제품. 전체적인 색상은 블랙 & 화이트로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또한 실리콘이 적용된 부분은 마치 가죽가방의 재질과 유사한 인조가죽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해 줍니다.
- 집게 부분의 움직임이 부드러워 기기에 기스날 염려가 거의 없다고 평가해주셨습니다. 휴대폰, 리더기, 닌텐도 스위치까지 흔들림 없이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해 주변과 잘 어울리는 편이라고 합니다.
- 15인치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도 이 제품이 최대 23cm까지 지원해서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구매 하시기 전에는 구매자님 패드가 일반 패드보다 커서 혹시 거치해도 흔들리지 않을까 걱정하셨는데, 사용해보니 단단하게 잘 지탱해줘서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 과학적으로, 혹은 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좋은 평가를 많이 받고 있는 제품. 받침대 회전이 가능하지만, 레버가 있어 이것을 돌리면 고정을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몸체와 헤드를 손쉽게 분리할 수 있어 보관하기도 편합니다.
- 벨류엠 역시 넓은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최대 22.2cm,, 최소 13.0cm 까지의 폭을 가진 태블릿pc를 장착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부에는 4개의 실리콘 패드가 각 모서리마다 위치하고 있어 흔들림 없는 고정감을 선사합니다.
- 또한 헤드부에는 장착을 한 후 태블릿이 밀리지 않도록 하는 미끄럼방지 패드 또한 있어서 안정적 거치가 가능합니다. 태블릿을 거치한 후 화면을 선택하기 위해 잠깐 터치를 하더라도 이탈하거나 하는 사고는 없을 것입니다.
- 많은 추천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고 구매하신 분께서는 역시 왜 추천을 받는지 알겠다고 하셨습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보다 훨씬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우면서도 보다 튼튼한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불과 침대와 한 몸이 되어버리는 마법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 12.9 아이패드를 이용하시는 분께서는 제품의 퀄리티에 감탄하셨습니다. 가격을 무려 두 배 이상 주고 산 제품보다 이 제품의 견고함과 패드 장착시의 안정감이 더욱 뛰어났다고 평가해주셨습니다.
- 철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니, 하단에 무게감을 주면서 거치가 굉장히 안정적이라고 합니다.
- 원하는 각도로 거치한 휴대폰과 태블릿을 내가 보기 편한 각도로 세팅하기 쉽습니다. 그러다보니 사진을 찍을 때도 내 얼굴이 가장 이뻐보이는 각도로 촬영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그동안 누워서 태블릿을 보느라고 고생하신 분들을 위한 최고의 제품인 듯 합니다. 불편한 자세로 인해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통증과 피로를 이제 날려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올바른 자세로, 혹은 편안한 자세로 태블릿을 거치해놓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가 편안해지니 내 몸도 한결 편해질 수 있습니다.
- 마치 지그재그처럼 구성된 4단 관절 구조 덕분에 내가 원하는 각도로 얼마든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당길 수도 있고, 태블릿의 높이를 낮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마치 사람의 팔처럼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 작게는 10cm 넓이의 스마트폰/태블릿부터 최대 33cm의 크기까지 커버 가능한 제품. 마치 손으로 직접 잡고있는 듯한 안정감으로 만족감을 극대화시켜 줍니다. 덕분에 가장 편안 시야각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충전도 편리하게, 번거롭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단지 거치를 해 놓은 상태에서 충전기만 꽂아주시면 됩니다.
- 보관도 편리하고, 공간 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 효율적입니다. 재질은 무광재질로 어떤 주변 환경에서도 어울린다는 느낌을 갖게 해 줍니다. 그린, 화이트, 블랙 3가지 색상의 옵션을 통해 나의 개성도 표현해볼 수 있는 가성비 거치대입니다.
- 홀더의 넓이가 충분하다보니 휴대폰 혹은 태블릿의 케이스를 끼운 채로 거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5만원 짜리 거치대도 구매해 본 한 분께서는 살짝만 힘만 주면 원하는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며, 기존에 쓰던 제품보다 만족스럽다고 평가해주셨습니다.
- 선물용으로도 구매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며, 선물을 받은 사람도 만족한다는 평가가 많았다고 합니다.
- 단순하면서도 충실한 거치대의 기능을 다 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된 제품. 사용자의 편의와 안정감, 내구성까지 똑부러지게 챙긴 제품이라, 좋은 평가가 많습니다. 최대 32.76cm의 대화면 태블릿까지 거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헤드도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헤드를 지지하고 있는 본체의 관절 구조도 유연합니다. 또한 원하는 위치로 조절해놓고, 쉽게 고정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한 번만 세팅해 두면 크게 손을 볼 곳이 없다는 것이 구매자들의 평가입니다.
- 유연함과 동시에 강직함을 가진 제품입니다. 탄소강이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각 부품이 잘 휘지않는 단단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립도 쉽도록 나사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즉, 결합부를 맞추고 돌려주기만 하면 결합이 가능한 것이죠.
- 받침대의 무게는 상당히 나가는 편입니다. 그래야 스탠드를 강력하게 지지해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형의 받침대와 약 4.5kg의 무게는 거치대의 흔들림을 최소화 시켜 줍니다.
- 최대 3단계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바닥에 누워서 보시는 분들은 37cm 높이의 1단계를, 소파에 누워서 태블릿을 보시는 분은 2단계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침대에서 무언가를 보기 원하시는 분들은 102cm의 높이인 1단계로 조절해야 합니다.
- 물론 우수한 제품들도 많이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기울어있는 제품, 보기 어려운 상태에 있는 제품이 많아 조금 비싸더라도 우수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 제품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다행히 수평유지는 물론 고정력이 좋아 잘 산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 무게중심을 제대로 잡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해주는 태블릿 거치대입니다. 회전 축의 마모를 줄이고, 지지대의 흔들림을 방지하고자 탄생한 제품.
- 최대 1.8m로 왠만한 성인 남성 키까지 조절이 가능한 지지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침대가 높더라도, 혹은 소파가 조금 크더라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 12.9인치 사이즈의 아이패드, 11인치의 태블릿도 잘 거치된다고 합니다. 흔들림이 스프링 구조의 암 중에서는 가장 작다고 하는데, 길이조절도 편해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 휴대폰 항공캠 거치대를 써 보셨던 분도 왜 이 제품이 추천할만한 제품인지 써보고 바로 체감했다고 합니다. 흔들림이 없고 누워서 유튜브를 볼 수 있어서 허리에도 좋고 편하다고 합니다.
- 꼭 편한 자세를 위해서만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영상을 촬영하기 위한 용도로도 우수하다고 합니다. 휴대폰 또한 거치가 가능하며, 세로로 위치시키면 무난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이가 길기 때문에, 충전 케이블을 지지대에 감아서 사용하면 아주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
- 거치대 구매를 오랜 기간 동안 고민했다는 분이 계십니다. 만원대 후반부터 비싸면 5만원대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고민을 하셨다고 합니다.
- 그런데 막상 구매해 보니 굉장히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하체가 무거운 만큼 흔들림도 적고 잘 기울어지지 않아서 안정감이 남달랐다고 합니다.
- 우아한 곡선 형태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거치대라고 감히 말하고 싶습니다. 그만큼 사용환경에 유연하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일 수도 있겠네요.
- 크레앙 거치대는 꼭 가구가 아니더라도 단단한 지지대나 선반만 있으면 어디서든 설치가 가능합니다. 주방에서 주방일을 하면서도, 소파 위에서도 가능합니다.
- 거치 후 태블릿이 빠질 염려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공언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비교적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 능력 덕분입니다. 최대 190mm까지의 조절 범위는 아이폰이든, 스마트폰이든, 태블릿이든 무난하게 거치가 가능하도록 합니다.
- 부드러운 고무 패킹 적용으로 아무리 자주 태블릿을 거치하더라도 기스가 나거나 손상되지 않습니다. 긁힘을 방지하면서도 기기를 꽉 잡아줍니다. 더더욱 화이트 색상의 기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런 스크래치에 민감하실만도 한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 홀더를 지지하는 대는 볼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내가 위치를 바꾸더라도 태블릿을 빼서 다시 설치하는 번거로움은 이제 없어도 됩니다. 단지 홀더만 회전시키면 되니까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 태블릿PC의 끝판왕이라고도 하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스펙 볼까?
- 아이패드, 아이폰에 사용가능한 애플펜슬 1세대와 2세대 비교하기
태블릿 거치대 추천 고르는법
1. 거치대의 종류
태블릿 거치대의 종류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어요. 하나는 자바라, 또 하나는 관절식 거치대이죠. 자바라 거치대는 마치 와이어처럼 생긴 디자인으로 구부려졌다 펴졌다를 반복할 수 있는 형태이고, 관절형은 사람의 팔이 움직이듯이 생긴 형태이죠.
겉으로 볼때는 제가 보더라도 관절형이 튼튼해보이는데요, 실제 사용을 해 보신 분들도 관절형이 자바라형보다 안정성과 내구성이 강하다는 평가가 많았죠. 다만 인테리어 효과나 조금 예쁜 거치대를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여전히 자바라 거치대를 선택하시기도 해요.
따라서 나는 거치대를 어떤 용도에 사용할 것인지 먼저 따져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단지 핸즈프리를 누리고 싶다면 관절형을 추천드리고, 방안의 디자인을 조금더 꾸며보고 싶다는 분들은 자바라 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바라형도 하단의 고정부가 튼튼하면 꽤 쓸만해요.
2. 고정부의 형식
거치대 하단부도 2가지로 나뉘어요. 스탠드처럼 세워서 사용하는 형태가 있고, 집게(클램프)처럼 집어서 사용하는 형태가 있죠. 이 두가지 종류는 장단점이 꽤 명확한 편인데요, 스탠드형인 경우 좁은 공간에서는 조금 사용하기가 불편해요. 그리고 하단에 무게가 쏠려 있다보니까 이동시키기도 어렵죠. 하지만 상당한 안정성을 자랑하고, 침대에서 태블릿을 사용하려는 분들에겐 매우 적합한 제품이에요.
반면 집게(클램프)형은 가벼워 휴대하거나 이동하는 것이 편해요. 다만 내가 직접 레버를 돌리거나 힘을 줘야 하기 때문에 설치는 조금 더 번거로울 수 있죠.
3. 홀더의 마감처리
거치대를 자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홀더의 모양이나, 홀더에 설치된 안전 장치 등을 살펴봐야 해요. 홀더에 고무패킹 등이 없으면, 한두번은 몰라도 계속적으로 스크래치를 일으킬 수 있어요.
햇빛에 비추어보면 마치 바늘로 긁은 것과 같은 미세한 기스들이 날 수 있는 것이죠. 따라서 되도록 보호 패드가 장착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하시는 것이 바람직해요.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