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디퓨저 향 추천 순위 30대 여성이 가장 많이 산 것은?

디퓨저 브랜드 중에서 꽤 유명한 군탈 디퓨저 향 추천 순위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아시다시피 쿤달 디퓨저 향 종류는 총 22가지로 정말 다양한 향을 가지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취향별로 나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대체적으로 은은하고 지나치게 강하지 않는 향을 선호하는 것은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그런 점에서 일랑일랑, 플라워가든, 클린솝, 소프트솝, 블랑, 베이비파우더 이 6가지 향이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더라구요. 많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누구라도 즐길 수 있는 범용성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우선 쿤달 디퓨저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위 6가지 향을 구매한 분들의 실제 후기와 특성 비교해볼까요?

쿤달 디퓨저 향 추천 최다 득표 TOP 6

쿤달 디퓨저의 특장점

쿤달 퍼퓸 디퓨저 200ml 3개

제품 특징

  • 식물 유래 추출물 5가지 함유
  • 걱정 성분 7가지(폼알데히드 등) 무첨가
  • 전문 조향사가 직접 조향한 풍부하고 섬세한 향기
  • 쿤달만의 무드로 확실하고 제대로 된 향기 
  • 알코올 향이 적고 자극이 적은 식물성 에탄올 사용

고객 종합 평가

  • 평점: 5.0/4.5
  • 후기 건수: 34,601건

쿤달 디퓨저 향별 구매처 및 후기 비교

베이비파우더 향 주요 후기

후기 1. 사랑스럽고 달달한 향이 매력이에요. 진하지도, 약하지도 않은 느낌으로 거실 전체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느낌이랄까요. 화장실에도 두고 쓰는데 머리 아프지도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기분 좋게 해주는 향이에요.

후기 2. 저렴한 가격으로 먹진 향을 가진 디퓨저를 살 수 있어서 좋았어요. 향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우리가 흔히 바르는 로션에 약간의 꽃향을 섞은 듯한 느낌이에요. 은은해서 굿초이스 한 것 같아요.

블랑 향 주요 후기

후기 1. 처음 냄새를 맡았을 때 약간 시원한 스킨 냄새가 났어요. 근데 시간이 지날수록 포근한 느낌이 드네요. 포장올때 깔끔하게 와서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후기 2. 역시 블랑향. 향수로도 블랑향을 쓰는데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어요. 비교적 덜 달콤하지만 청량감이 있죠. 조금 집안이 텁텁하거나 답답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쓰면 좋을 것 같네요!

소프트솝 향 주요 후기

후기 1. 진한 비누향이 나는데 다른 디퓨저들보다 확실히 향이 오래가네요. 가격도 이정도면 저렴하다고 봅니다. 다른 분들도 꼭 써보세요.

후기 2. 남정네 쓰는 방에 둬 봤는데요, 마치 막 샤워하고 나온듯한 향이 방을 감싸주네요. 어디서 맡아봤을 법한 부드러운 향이 기분을 좋게 해 줘요. 빠른 배송에 감탄하고 갑니다!

플라워가든 향 주요 후기

후기 1. 약간 꽃이 가득한 정원 냄새가 많이 났어요. 무엇보다도 인위적인 냄새가 아니고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풀냄새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실 듯한 향입니다.

후기 2. 사탕수수즙을 발효시킨 식물성 에탄올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코를 찌르는 듯한 알코올 향이 덜 나서 좋네요. 향기로움이 은은하게 퍼져있는 집안을 보니 기분이 좋아요.

클린솝 향 주요 후기

후기 1. 비누가 주는 깨끗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향이에요. 밖에 나갔다 들어오면 집안에 퍼진 은은한 비누향이 좋네요. 정말 만족해서 다 쓰고나서는 다른 향도 써보고 싶어요.

후기 2. 차량용 방향제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쿤달은 워낙 평이 좋아서 믿고 구매했는데, 향 정말 좋네요. 은은한 걸 찾고 있었는데, 딱 찾은 것 같네요. 차에 양면테이프 붙여서 사용하니 적절합니다.

Contents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